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평일 10:00-17:00
email
이메일 상담
contact@fixhome.kr

픽홈

픽홈은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수리 서비스입니다.
상황 별로 다 다른 고객님의 케이스를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배정받아 서비스합니다.
비용을 지불한 후에도 ! A/S 문제가 있어도 ! 픽홈의 서비스는 변하지 않습니다.

집수리의 고민이 있으신가요 ?
이제 픽홈으로 시작해보세요 !

견적요청

    가격

    • arrow_drop_down비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?
     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가격페이지(https://fixhome.kr/가격페이지)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  명시되어 있지 않은 금액은 견적문의(https://fixhome.kr) 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, 픽홈프로가 상황을 고려하여 견적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arrow_drop_down왜 일부 작업만 가격 명시가 되어있나요 ?
      현재 일부 작업에 대하여는 할인을 적용하며 최대한 저렴한 금액에 픽홈 서비스를 경험해보시도록 하고 있습니다.
      같은 작업도 작업 환경에 따라 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전문가가 통화를 통해 최대한 상황을 고려하여 정확한 금액을 안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  7
    • arrow_drop_down현장에서 금액이 변동될 수도 있나요 ?
      최대한 정확한 금액을 전화 통화 시에 안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현장 상황이 보편적 상황 혹은 요청시 정보와 너무 다른 경우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며, 반대로 비용이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.

    결제

    • arrow_drop_down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?
      현금, 계좌이체, 카드 결제, 현금영수증 그리고 세금계산서 전부 가능합니다. 카드 결제의 경우 온라인 결제로 진행되기 때문에, 온라인 결제 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카드는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• arrow_drop_down카드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?
      작업이 끝나고 현장에서 담당 작업자에게 요청해주시면 되며, 문자로 카드 결제 링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카드 결제는 온라인 카드로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 카드 결제가 가능한 카드만 결제가 가능하며, 해당 링크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• arrow_drop_down세금계산서 거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?
      작업이 끝나고 현장에서 담당 작업자에게 요청해주시면 되며, 문자로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필요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 발행 후 입금 안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arrow_drop_down회사라 결제일이 정해져 있어요.
      결제일이 정해져있어 부득이하게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전달 시 같이 말씀해주시면, 해당 결제일로 기록하여 드리겠습니다. 별다른 말씀 없이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 지속적인 입금 안내 등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.

    견적서 및 작업확인서

      A/S